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하기

예물 수령 : 마노다이아몬드 결혼반지

반응형



장장.. 두달 가까이 걸린 기다림 끝에 결혼반지를 수령했다! 


평일에 연락주셨지만 주말에 같이 갈 수 있어서 며칠 더 기다렸다. ㅎㅎ


완전 기대! 


2시쯤 가겠다고 말씀드렸는데 한 40분정도 늦게되었다. ㅠㅠ


그럼에도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 ^^ 



쑥쓰러움이 많아서 ㅠㅠ; 


그냥 웃기만 하다 왔다 ㅎㅎ;


반지 사이즈가 잘 맞는지 확인하고, 다이아몬드도 확인해주시고, 

티아라, 헤어핀 등등도 촬영전에 빌려주시기로했는데, 


아직 기간이 좀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빌려주셨다! ㅎㅎ


기분좋게 예물 수령해왔다. 



결혼을 하려면 아직 몇달 남았지만, 

이미 혼인신고를 했고, 커플링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결혼식 식순에서 예물교환 순서를 없애고 미리 끼고다니기로 했다. ㅎㅎ


집에와서 서로 끼워줬음 ㅎ 




상자 부터 정말 고급지고 이쁘다. 

결혼을 생각할때부터 반지는 마노다이아에서 해야지 생각했지만, 

계약을 한 후에는 사실 잠깐씩 후회도 했다. 


너무 비싼걸 한건 아닐까..?

종로에 가서 하면 가성비 좋은 반지들 많을텐데... 


이런 생각들로 ㅠㅠ 하지만 막상 해보니 손에 착 감기는 느낌도 좋고! 

너무 이쁘다. ㅎㅎ


내 손이 못생긴게 문제일뿐...


ㅎㅎ ㅜㅜㅜㅜㅜ






남자 반지는 1부가 조금 안되는 다이아

내 반지에는 5부 다이아..


5부 다이아를 데일리로 끼고 다닐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손으로 험한 일을 하지 않는이상 괜찮을 것 같다. 


다이아반지를 따로 하면 잘 안하고 모셔 놓게 된다고 하길래. 


우리는 같은 디자인의 반지를 웨딩링으로 정하고 

내 반지에 다이아를 했다. ㅎㅎ


텍스쳐 반지라서 결이 이쁘다. 

대신 사이즈 조절이 안된다고 하니 ㅠㅠ 

살찌면 안될것 같다. ㅎㅎ



침실에 있는 선물받은 선인장에... 


이렇게 놓자고 하니까.. 이상한 표정으로 날 쳐다본당 ㅋㅋㅋ 


ㅠ_ㅠ 


차라리 반지걸이를 사자며... 


난 이쁜데 ㅎ 너무 식물 학대인가.?ㅎㅎ




너무 이쁘게 만들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 드리며 ㅠㅠ! 


평생 이쁘게 잘 하고 다녀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