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하기

남자 예복 : 모베터 쉬크 mobetterchic

반응형



시간은 가는데.. 아무것도 안하는 우리 커플 ㅎㅎ 


플래너님의 독촉으로(감사드린다ㅠㅠ)


촬영날짜도 잡고.. 

드레스 투어 날짜도 잡게됐다. 


플래너님 없었으면 결혼식날까지 아무것도 못했을지도 ㅠ_ㅠ..


드레스 투어 가는 김에 남친 예복도 맞추면 좋을듯 하여

플래너님의 추천을 받아서 


예복 1곳 + 드레스 샵 2곳 

을 돌기로 했다. 



우리가 추천받은 곳은 모베터 쉬크 

청담에 위치한 곳으로 연예인들도 협찬을 많이 받는곳 같았다. 


원래는 예복도 한군데 정도 더 가볼까? 했지만.. 

가보니 괜찮아 보여서 그냥 하기로 결정! 


무엇보다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너무 친절하고 좋으셨다! 


플래너님이 시간을 예복 2시간 드레스샵은 각각 1시간씩 배정해주셔서... 

남자 정장을 2시간이나 보나?생각했는데 남자 예복을 맞추는게 정말 디테일하다는거에 놀랐다. 




먼저 스타일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데 

남친은 흔히들 맞추는 스타일말고 

스트라이프를 원했다. 


이것저것 계속 보여주시는데 스트라이프요! 

ㅎㅎㅎㅎ


여름예식이라 입장할때 입어도 되고 ,

부담스러우면 예식날 입을 턱시도도 대여해주신다고 한다. 


우리는 웨딩패키지로 해서 촬영 예복도 대여해주시고 

커플 수트도 대여해서 웨딩촬영때 입기로 했다. 



블루 스트라이프까지 정했기 때문에 다 끝났나 생각했는데...



엄청나게 가져다 주시는 원단 샘플들 ^^

처음에 이것저것 비교후 택한것도 맘에 들었지만 

또 다른곳에서도 샘플을 찾아다주셔서 정말 마지막에 맘에드는걸 찾을 수 있었다. 


생각해보면 굳이 그렇게 안해주셔도 만족스럽게 택했을텐데... 

정말 감사드린다. ㅎ


내 주변에서 본 가격대는 100만원 정도가 많았는데, 

우리는 수입원단으로 해서 가격을 좀 더 높였다. 


물론 더 가격대 높은걸 추천 해주시지도 않고, 

적절한 가격대의 원단을 장점과 단점 비교해서 추천해주신다. ㅎㅎ


우리가 가격대 높은걸 택했을뿐... ㅎㅎ




우리가 택한 원단에 

단추도 골라보고,

셔츠 칼라 모양까지 고른다.. (신기신기)




하는김에 수제 구두까지 ^^ 




이렇게 하니 2시간이 훌쩍 지나있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우리에게 정말 잘 설명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변에 누군가 예복 맞춘다고 하면 꼭 소개 시켜드리고 싶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