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하기

제이버튼 예물 수령❤️

반응형

한달전 결혼반지와 따로 진주세트와 패션세트를 제이버튼에서 계약했었다. 아직 반지는 나오지 않았지만 ㅠㅠ 목걸이 귀걸이 세트는 다 됐다고 연락이와서 🤗 부리나케 방문 ㅎㅎ



계약한 세트- 왼쪽 목걸이도 로즈골드로 바꿔서 주문했다. 피부색에 실버가 어울리지 않아서ㅠㅠ 반지도 로즈골드... 찾아온걸 보니 잘했다 싶다 ㅎㅎ 로즈골드가 훨씬 이쁘다^^





상자를 열면 원목함이 나온다. 묵직하다.



진주세트는 아코야해수진주 감별서도 첨부되어있다.



진주는 나이들어보이지 않을까 싶어 하지 않으려다 엄마의 강요로... 최대한 심플하게했는데 하길 잘했다. 요즘 스카이캐슬 염정아 배우가 진주를 많이 하고 나오시던데 나이에 상관없이 어느옷에든 잘 어울릴것 같다 ​



목걸이 팬던트 디테일이 이쁘다



목걸이 줄 길이도 적당하고 귀걸이에 달린 나뭇잎 모양은 분리가 되기때문에 진주귀걸이와 함께 착용해도 이쁘다. 그것때문에 진주귀걸이도 심플하게 ㅎㅎ 귀걸이 각각 두가지 디자인을 표현할수있다.



사은품으로 주신 어머님들 브로치 ㅎㅎ 엄청 이쁘다.

나는 반지는 다른곳에서해서 다른 세트만 여기서 했지만 구경할때 이쁜 반지들도 너무 많았어서 이곳에서 한번에 했어도 될것같다. ㅎㅎ

악세서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렇게 이쁜것들을 선물 받았으니 아끼느라 모셔놓지 말고 자주자주 착용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