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살림 이야기

10평 인테리어 : 강아지 원목 계단 주문제작.

반응형



친정집 에서 키우던 강아지를 데리고 오기로 결정하면서 부터 

인테리어의 중심은 강아지와 함께 살 집을 늘 염두에 두었다. 



작은 요크셔테리어인 우리 사랑이는 

잘 뛰어넘지를 못해 늘 안아달라고 낑낑대는 겁쟁이라 


계단이 꼭 필요했다. 


특히 잠잘때 같이 자기 때문에 

새벽에 혼자 화장실을 왔다 갔다 하려면 침대용 계단이 필수.


사랑이가 원래 쓰던 계단은 친정집에 두고 

새로 사려고 하니.. 


우리집 침대 프레임이 너무 높아 

기성품은 사용하기 어려울듯 했다. 



그래서 원목 계단을 파는 업체에 제작을 할 수 있는지 여쭤봤고 

된다는 연락을 받았다. 



우리가 제작한 업체는 (나무타는 고양이) 라는 곳 ㅎㅎ

친절하게도 우리 침대 프레임에 맞춰서 디자인을 해주셨다. 


중간에 내가 말을 못알아먹고 디자인을 의뢰한 남편대신 좀 다른 디자인을 요구하기도 했는데 ㅠㅠ;;

전문가셔서 그런지 확실히 어떤점이 되고 안된다를 말해주셨다... 


결국 원래대로 진행하기로 ㅎㅎ


죄송했는데도 괜찮다 하시며 정말 이쁘고 빠르게 제작해서 보내주셨다. 





사진 상으로는 커보이지만 우리가 생활하는데 충분한 공간이 남는다. ㅎㅎ

전체적인 집 분위기와도 어울리고 


바닥이 미끄럽기도하고 혹시 계단에서 미끄러질까봐 (강아지가 좀 잘 미끄러진다ㅜ ㅎㅎ) 

바닥에 러그까지 깔아두니 


좋아서 혼자 들어가서 놀거나 자기도 한다. ㅎㅎ





자다가 새벽에 혼자 화장실도 잘다녀오구 


밑에 깔려있는 마약방석에서 자기도 하고 


제작이라 제작비가 들긴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소비! ㅎㅎ



침대도 오래오래 쓰고 

계단도- 


우리 강아지도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