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살림 이야기

17평 인테리어 : 항동 8단지 39형 거실 인테리어 머시커튼

반응형



원래는 저렴하게 모던하우스 같은곳에서 커텐을 구입해와서 우리가 설치하려다가 가구도 별로 없으니.. 커튼에 힘을주자 해서! 머시커튼이라는 곳에 갔다 ㅎㅎ

집에서는 30분 거리.

공장들 사이에 있어서 처음에는 뭐지?? 싶었는데.

들어가니까 넓고 상담받으로 오신 분들도 많았다.

우리는 예약을 안하고(해야하는지 몰랐다 ㅎㅎ) 바로 가서 좀 기다리다가 상담 시작!

좋은 점은 종류도 많은데다가 커텐 색 재질등을 상담해주신다. 그때 우리는 아직 거실인테리어를 시작전이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사진을 찍어갔더니 함께 고민해주셨다 ㅎ

일단 재질등만 고르면 실측하러 오실때 색상 변경은 가능하다고 하셔서 다행이었다.


커텐 상담하고 나와서 거실에 둘 큰 테이블을 결정한지라.

실측 하러 오셨을때 상담해서 색을 바꿨다.

실측 후 일주일 뒤에 달아주셨는데, 달러 와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게 금방 달아주고 가셨다.


커텐 하나로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다니




요즘 카페 안가고 집에서 작업하는게 내 낙이다 ㅎㅎ

거실은 속커튼+커튼
안방은 그냥 커튼 하나

생각했던 예산보다는 꽤 지출했지만 이것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졌으니 꽤 만족한 지출이었다.

 

+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거실이 엄청 좁아보인다;

 

그렇게 좁지 않은데 각도가... 




항동 하버라인 8단지는 거실이 오픈된 공간이 아니면 동마다 사이사이가 넓지않다. 커텐이나 블라인드를 하지 않으면 건너편에서 꽤 자세하게 보인다.. ^^; 그러므로 입주 하시기전에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설치하시는게 좋을것같다.. 물론 뷰가 뻥뷰이신 세대는 제외지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