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살림 이야기

17평 인테리어 : 39형 작은방 인테리어

반응형

 

 

입주한지 두달 정도 된듯하다. 

 

주변 상권하고 버스 노선만 늘어난다면 정말정말 좋을듯 하다. 

 

지금은 주변이 아직 공사가 한창이라 ㅎㅎ 

 

차가 있으면 꽤 편하다. 

 

 

아직 입주가 많이 안되어있기 때문에 지하주차장도 널널하구- ㅎ

 

 

오늘은 작은방 인테리어 사진! 

 

작은방은 인테리어라기엔... 정말 신경쓰는거 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하버라인 39형의 장점은 방이 두개에 거실이 따로 있다는것! 

 

그래서 안방 작은방 거실을 각각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작은방을 옷을 보관하고 화장대를 두기로 했다. 

 

붙박이장을 설치해야 하나? 생각했지만 나중에 이사갈때 사기로 하고 주변 분께 받은 왕자 행거를 설치했다. 

 

 

 

(뭔가 부끄러워서 ㅎㅎ 옷은 모자이크 처리 ㅋㅋ)

 

 

 

사진상으론 작아보이지만 

한명정도는 자고 갈 수 있을정도 ㅎㅎ (꽉끼면 두명까지 ㅎ)

 

겨울이라 저 근본없는 꽃무늬 카페트가 있지만 ㅎ

겨울이 지나면 치울예정이다. 

 

방마다 보일러를 올릴 수 있는데, 

이 방은 보일러를 조금만 올려도 훈훈해진다. 

 

집들이 선물로 받은 제습기를 둬서 가끔 틀어둔다. 

 

 

방 입구에 저렇게 공간이 남아서 청소기를 두었더니 딱 맞다! ㅎㅎ

코드제로인데 정말 청소하기 편하다. 

물걸레도 주문해두었는데... 얼른 왔으면! 

 

 

화장대도 구입할까 했지만... 

화장품이 파우치에 전부 들어갈만큼.. 갖고 있는것도 없고 그닥 관심이 없어서 ㅎ 

 

남편이 자취할때 가지고 있던 좋은 원목 서랍을 화장대용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거울은 홈플러스에서 사서 달아주었다. ㅎㅎ

의자는 이케아에서 산 계단??인데 화장대 의자로 사용했다가.. 

손 안닿는 곳에 발디딤으로 사용 ㅎ 

 

 

 

살면서 느끼는건 뭐든지 무작정 구입할 필요 없이 

원래 있던 물건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해도 될것같다. 

 

우리의 경우 작은방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는편이 아니라 

인테리어에 돈과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다. ㅎ 그래도 깔끔하게 잘 사용하는 편이라 만족한다. ㅎㅎ

 

대신 우리가 시간을 많이 보내는 거실과 안방을 정말 맘에 들게 꾸며두었기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너무 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