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낯설게 살아보기 /물공포증 극복, 수영과 사랑에 빠지다.

졸린 신상 일각고래 수모 (착용샷)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우리동네 수영장도 휴관이 결정 되었다.

워낙 무딘 편이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려도 마스크도 안쓰고 다녔는데ㅜ 괜시리 찝찝한 맘에 자체휴강을 했다가 지난 월요일 수업을 갔더니 확실히 인원이 확 줄어있었다.

얼마 없는 인원으로 미친듯이 뺑뺑이를 도니 너무 힘들고ㅠ 소독을 얼마나 심하게하는지 입안이 쓸정도 였다ㅠ
그래도 간만에 수영하니 너무 좋았는데, 다시 휴관으로인해 집에서 뒹굴 거려야 한다.

코로나... 얼른 잠잠해져라ㅠ ...

그 와중에 주문한지 꽤 된 졸린 일각고래 수모가 도착!

미국에 있는 동생한테 부탁할까 하다가 수모 하나 사는데 배송비가 더 나올것같아서....

그냥 공구하길래 하나만 주문했다.

바다에 사는 생물 공포증이 있어서 아쿠아리움도 안가던 내가.. 고래그림이 그려진 이 수모가 이뻐보이다니 +.+ 신기하다 ㅎㅎㅎㅎ

졸린 수모는 부드럽고 잘써진다고 인기가 많길래 너무 궁금해서 주문한것도 있다 ㅎ 새로산 제작수모가 너무 낑겨서ㅜ 두통이 올정도라.. (왠만함 제작수모 안사고싶을 정도ㅠ)


그런데 이번꺼는 원래 재질과 다르게 너무 얇고 흐물거린다고... 뭐 일단 보면알겠지 싶었는데 오늘 도착!

증말.. 이렇게 포장이;; ㅋㅋㅋㅋ 외국 스탈인가보당

워낙 졸린 수모 상태가 안좋다는 말은 들었지만

 

누가 몇 번 밟아서 보낸거같은;;
내꺼는 그나마 검은색이 많이 묻어있진 않았는데 많이 구겨져있다 ㅎㅎㅎ

첨에는 진짜... 이게 이 돈의 값어치를 하는가 생각해봤는데,
미국 물가로는 그닥 비싸지 않은듯하고, 소모품이니까.. 그렇지 않을까?? ㅠ 하는 생각으로 스스로를 납득시켜보았다...왜냐면 내눈에 프린팅이 넘 이뻐보여서ㅠㅠ

그래도 다시는 졸린 수모.. 안산다... 라고 생각했는데,
얇긴하지만 재질이 넘무 부드럽고, 맨머리에도 쑥 써질정도로 잘 늘어나서 수업할때 머리가 아프거나 하진 않을것 같았다.

그리고 ... 일단 이쁘당 ♡.♡ ㅋㅋㅋㅋ

한번 머리에 써봤는데 물도 안묻히고 머리도 대충 묶었는데 잘써지더라

 

금방 늘어나거나 찢어질까 걱정... 스러워서
한두장 더 쟁이고싶은 생각이ㅠ

 

이래서 졸린수모 졸린수모 하는구나 싶다ㅠ

얼른 수영하고싶은 요즘 .. 수모 구입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