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낯설게 살아보기 /물공포증 극복, 수영과 사랑에 빠지다.

뉴 수영가방♡ : 디즈니 모아나 스위밍백

반응형

 

생일날

10살 넘게 차이가 나서 기저귀갈아 키운🤭🤭막둥이가 사진을 하나 보냈다.


확실히 가족이긴 한가보다..

어쩜 큰언니 취향을 찰떡같이 파악했는지♡

수영가방 한참 검색할때 눈여겨 보던 모아나 가방 ㅋㅋ

해변용 가방 일거 같아서 일단 맘속에 킵해뒀는데

온니 생일이라고 배송시켜준단다.

 

열심히 키운 보람이 있군♡

배송이 엄청나게 빠르다. 다음날 바로 도착;

실물이 백배 이쁘다.... 색도 너무 이쁨 ㅠ

 

여행다닐때 해변 들고가면 딱 일것같다.

하지만 수영장 가방용도 괜찮아보임 ㅎㅎㅎ

난 이런게 좋으니까ㅜ ㅎ

수영용품 옮겨봤당 ㅎㅎ

안에는 방수처리 되어있고 물빠짐 구멍도 있다.

🎂🎂🎂🎂 넘 이쁘당

ㅋㅋㅋㅋㅋ

 

남편은 수영도 안가면서 왜 용품만 느냐고...ㅋㅋㅋ

코로나.. 주변에서 너무 겁줘서 ㅜ 이틀 안갔다.

한창 접영 시작해서 재밌는데.

주변 수영장들이 휴관이라고 하는데 우리는 지역 확진자가 나와야 휴관이라고... 잘 소독 하고 있으니 걱정마시라는 문자가 와서 담주부터는 그냥 갈까 생각중이다 ㅎㅎ

새 가방 들고 가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