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하기

[괌/신혼자유여행] 괌 쉐라톤 라구나

반응형

신혼여행 휴가를 길게 받지 못한 우리는 비교적 비행시간이 짧은 괌으로 가기로 했다.

숙소는 시내(?)쪽으로 할까 외진곳에 있다는 쉐라톤을 할까 고민하다가 결혼준비에 지쳐 푹 쉬고 올 생각으로 쉐라톤으로 결정!

괌이 워낙 노후된 호텔이 많다 하여 걱정했지만..

도착하자마자 걱정이 싹 사라졌다.

여행기간인 4박 동안 벌레한마리 보지 못했다 ㅎㅎ

우리는 워낙 몸을 따뜻하게 지지는걸ㅎㅎ 좋아하는 터라 자쿠지가 있는 클럽룸으로 예약했다.
신행떠날때 선물받은 입욕제가 신의 한수 ㅎㅎ

괌 공기가 워낙 더워 자쿠지에 몸을 담구고있으면 겨울의 노천탕느낌은 안났지만 ㅠㅠ 그래도 좋았다 ㅎㅎㅎ

클럽룸은 조식과 오후에 간단한 음료,맥주,안주(?)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일본식 ㅎ 괌은 일본 사람이 정말 많다... 체감상 일본인 반 ㅜ 한국인 반 ㅠ ㅎㅎ

유명한 쉐라톤 수영장 ㅎ 넘 좋았다. 노을보기에도 최고!



계획없이 즉흥적으로 여행하는걸 좋아해서 신혼여행도 뱅기표와 숙소만 예약하고 떠났다 ㅎㅎ
음식도 그날그날 가고싶은대로 ㅎㅎ 


역시 결과는 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