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집마련의꿈

회천신도시 임장기_3 [a18블록 실거주 위주로]

반응형

 

포스팅을 바로 하려했는데, 본업이 너무 바빠 일 마치면 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르게 잠에 들어버려서... 

 

이제야 마지막 포스팅을 한다 +_+ 

 

1809동 앞 부출입구 공사장에서 회천 신도시를 한바퀴 둘러본 후 

 

덕계저수지까지 한번 운전을 해보기로 했다. 

예상 시간은 8분 

가는 중 신호 걸린 시간까지 해서 10분정도 걸렸다 :-)

가는길에 고장산을 지나 a17 블록 신희타 a14 국민임대를 거쳐서 구시가지를 지나서 갔기 때문에 덕계동을 두루두루 둘러볼 수 있어 좋았다. 

 

 

 

가는길의 영상 :-) 

덕계저수지는 생각보다 아담한? 그런 느낌이었다. 

동떨어진 느낌이 아니라 생활권과 붙어있는 느낌 

 

 

그리고 가는 길에 도서관이 있는 회천2동 행정복지 센터도 있고, 

 

상권도 잘 형성 되어있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덕정역으로 가보았다. 

 

덕계에서 덕정역까지는 

 

차로 10분 이내

 

가는길에 맥도날드, 스타벅스, 버거킹 등등이 DT점으로 있다. 

정말 없는게 없다. 

 

 

GTX-C 가 들어온다면 차를 끌고 10분정도 가서 덕정역 앞에 주차해놓고 타면 될것같다. 

 

ㅎㅎㅎ

 

그리고 궁금했던 옥정신도시 

 

덕정에서 옥정까지도 10분.. 

 

정말 옆동네? 라고 볼수있다. 

 

그 사이사이에 계속 여러군데가 공사중이다. 

 

회천신도시가 오밀조밀 신도시라면 

옥정신도시는 정말 큼직큼직한 느낌 

 

가는길에 옥정체육공원이 있는데 너무 좋아보였다. 

 

 

옥정신도시도 공사중 :-) 

더 둘러볼까 하다가 퇴근시간에 막힐것 같아서 집으로 출발했다. 

 

회천에서 -> 내가 사는 항동까지 1:20분 정도 

7시쯤 출발했기때문에 막힐줄 알았는데 막힘없이 집에 잘 도착했다. 

 

 

둘러보니 참 좋은 느낌이 들었던 회천신도시 :-)

 

어서 부적격없이 잘 통과해서 계약서를 쓰고 싶다.!

회천신도시 임장기_1 [a18블록 실거주 위주로] (tistory.com)

 

회천신도시 임장기_1 [a18블록 실거주 위주로]

아무리 몇 억이 오가는 부동산도 인터넷쇼핑처럼 보지도 않고 계약금을 쏘는 시대라지만 3만원짜리 원피스를 살때에도 내 취향, 체형, 색 등을 꼼꼼히 따지고 구매하는데.. 나또한 남들이 좋다

chuboreum.tistory.com

 

https://chuboreum.tistory.com/143

 

회천신도시 임장기_2 [a18블록 실거주 위주로]

양주 덕계역 주변에 생기는 많은 아파트들.. 회천안단테 a18에 지원하고 당첨되어 부적격 서류심사를 기다리면서 회천신도시에 임장을 해보았다. 가장 궁금한건.. 역까지 얼마나 걸릴까? 그리고

chubore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