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낯설게 살아보기 /물공포증 극복, 수영과 사랑에 빠지다.

1일 2수영♡

반응형

오늘은 새벽수영 가는날

낮과밤이 바껴서ㅠ 새벽 2시30까지 뒤척이다 겨우 잠들고 6시 30분 기상♡☆

낮잠 자지말걸.. 후회 하며 새수갔다.

현관이 넘 더럽네;; ㅋㅋㅋ ..

일단 시작은 발차기 3바퀴
이번에 만난 새수 강사님 엄청 좋으시다. 포인트만 딱딱 알려주시는데, 선생님이 알려주신대로 바꾸면 실력이 느느게 느껴진다ㅠ

내 팔자걸음땜인지 아무리 발차기를 해도 앞으로 안갔는데 알려주셔서 발차기가 훨씬 수월해졌다.

자유형 호흡도 찝어주시고, 평영 나가고있는데.. 일단 내 팔동작 답이없지만 ㅠ 계속 알려주신다.

넘 감사ㅠㅠ

일년 전 첫 쌤은 무뚝뚝 뺑뺑이 쌤이었는데,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수영에 재미들리고 지금은 체력키워진 후 자세 교정중이라는 생각이든다. 때에 맞는 강사님들을 만난듯.

새벽수영 끝나고 , 김포 마리나베이 호텔로 웍샵을 왔다.

1박짜리 교육인데,
운좋게도 혼자 방을 쓰게됐네

교육이라 그런지 수영장은 이용할수없어서

저녁 자유시간에 20000원 내고 수영장 이용권을 구매했다.

2만원이면... 동네셩장 자유수영이 몇번이냐ㅠㅠ 하며 고민을 엄청 했지만, 오전에 쌤께배운 평영동작도 연습하고싶고 지금껏 여행다닐땐 수영 못할때가 많았어서... 이번에 호텔셩장에서 연습 해보자 싶어서 구입!


수영장은 정말 작다.

몇커플과 가족이 있긴했는데 금방 빠져서 잠깐동안은 혼자 차지했다 ㅎㅎㅎ

수경까지 쓰며ㅠ 연습하는 사람은 거의 나뿐.. 다들 물놀이 ㅎㅎㄹ

딜라잇풀 타탄 체크 드뎌 첫 입수

수모는 안써도 되서 나도 안썼당

타탄체크 맨몸으로 입을땐 엄청 힘들었는데, 비누칠하니 쏙 입혀진다 ㅎㅎ 편한데 어깨가 좀 쫑긴다ㅠ 빨리 늘어나라~~~~

동생이 미국서 쓰다 안쓴다고 보내준 애플워치2로 수영기록도 재보고 ㅎㅎㅎ

혼자서 재밌게 연습하다가 룸에와서 씻고 누웠당

수영배우니 삶의 질이 올라가는구나 너무 좋다♡


앞으로도 즐겁게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