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동에서 살기

역곡역 훠궈무한리필집 홍중샤브샤브 5호점

반응형



향신료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나..


웨이하이로 동생들과 중국음식 투어를 간 적이 있을 정도로 

중국 음식을 너무 좋아한다. 


훠궈는 늘 먹고싶은 음식중에 하나. ㅎㅎ


서울에 맛있다고 하는 훠궈집에도 몇번 가봤는데 그때마다 가격이 장난이 아니었다. 

그런데 요즘에는 훠궈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데가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너무 좋다. ㅎㅎ


그래도 무한은 고기나 재료의 질이 좋지 않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홍중샤브샤브는 전혀 그런 걱정이 없다. 


얼마전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했다는 소고산제일루에 다녀왔었는데...


뭔 차이가 있는지를 잘 모르겠다. ㅎㅎ



내가 막입이라서 그런가 ㅠ




역곡 홍중샤브샤브는 역곡역 근처 맥도날드 스타벅스 옆쪽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는 두대정도? 가능 

우리가 갔을때 마침 한자리가 비어있어서 주차했는데 

주차 자리가 넓지 않아서 대중교통이용하거나 걸어가는게 가장 좋을듯 하다! 




가게안은 엄청 깔끔하고, 

재료가 정말 싱싱하게 보관되어있어서 너무 좋다! 



1인당 15000원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다. ㅎㅎ



홍탕, 백탕, 홍/백 섞어서가 있는데 

맛은 .. 훠궈맛 ㅎㅎ 


근처에 사신다면 정말정말 강추하는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