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동에서 살기

첫 아기 준비 : 오류동 삼성미래여성병원

반응형

이사 오고 산부인과에 정착하기 위해- 여러군데를 전전했습니다. 

역곡역 근방에 오래된 산부인과를 다녔었는데- 

너무나 불친절함에 ㅜㅜ 발길을 끊게 되더라구요- ... 성격이 좀 심하다 할만큼 둔하고 무감각한 사람인데 아무래도 산부인과는 친절하고 마음이 편안한곳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검색을 하다가 집에서 가까운곳에 아주 큰 여성병원이 있다는걸 알게됐어요- 

 

집에서 차로 10분거리- 좀 걷거나 버스를 타도 되는 거리지만 주차장이 있다고 하여 차를 끌고 가는데요- 

 

차 몇대는 주차 가능하고 기계식 주차장인데 

주차장에 근무하시는 분들께서 차안에 열쇠를 두고 나가면 주차를 도와주세요.

늘 친절하게- 

 

그래서 맘편히 주차가능해서 가까워도 시간이 없을때에는 차를 끌고갑니다 

저는 소심한편이라... ㅎㅎㅎ 무조건 친절하신분들이 좋음 ㅜㅜ 

 

몇번 질염 검사겸 병원에 다니다가 올해 본격적으로 아이를 준비하기 위해서- 다시 병원에 들렀는데요- 

한번 가면 출산과 조리원까지 생각하는터라 (이것저것 검색하는거 ... 귀찮아함 ㅎㅎ;;)

 

마음이 편안했던- 삼성미래여성병원으로 >.<

 

오랜만에 다시 갔는데 역시나.. 접수해주시는 직원분들부터 간호사 의사선생님까지 친절하세요- 

 

산전검사를 진행하고- 

(보건소에서 하려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운영안한다고해서 병원에서 비용내고 검사)

 

풍진항체가 없다하여 주사를 맞고 왔네요- 

 

이제 곧 노산 나이대로 가는터라 걱정도 많고, 괜히 무서웠는데 

 

친절하신 쌤들덕에 조금은 마음 편히 다녀왔습니다. 

 

산부인과는 아직 어색해서 ㅎㅎ 긴장하느라 사진한장 찍지 않은. ㅎㅎ 

 

호랑이띠 아가를 만나기 위해서 :-) 

열심히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야겠어요- 

 

 

 

삼성미래여성병원 다니면서 임신준비 및 임신확인 후 일상을 올려보는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 :-) 

https://ggugguandmom.tistory.com/manage/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