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동에서 살기

완전 내취향 마라탕 [마라홀릭 부천옥길점]

반응형

3년전.. 항동에 입주했을때에는 정말 이 주변에 아무것도 없었다..ㅎㅎ

역곡과 부천역 천왕역까지는 가야 뭐든 할수있었는데- 

 

이제는 항동 3단지쪽이나 옥길쪽에 상권이 형성되어서 너무 편하다 :-)

2년뒤에는 이사 나가야겠지만- 참 살기좋은곳이라 느껴지는 이 곳 

 

 

그중에서 맛집과 마트는 내 최대 관심사인데- 

맛집도 넘 많이 생겨서 완전 좋다! 

 

주변에 은근 중국식당이나 중국식료품점이 많아서-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나는 가끔 재료들을 사다 먹긴하지만 

번거로울때는 혼자 종종 마라탕집을 찾아간다

무한훠궈집에서 늘 듬뿍 퍼먹는 땅콩소스를 마라탕집에서는 먹을 수 없어 아쉬울때가 있었는데 - 

 

얼마전 오픈한 마라홀릭 부천옥길점에서는 땅콩소스가 !! +.+

 

깔끔한 내부- 

옥길에서 가장 큰 상권인 퀸즈파크는 A,B,C동으로 나뉘어 있는데 살짝 복잡하게 되어있다ㅜㅜ 

얼마전까지는 주차하는 차들이 많이 없어서 주차료도 무료였는데- 이제는 유료주차가 되어... 아쉽지만 그만큼 상권이 활발해졌다는 뜻이니- ㅎㅎ 

퀸즈파크 지하1층에 있는 마라홀릭 

매장에 들어가면 마라탕재료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이렇게 소스 셀프바가 

 

 

ㅎㅎ 포장할때 부탁드리면 따로 소스 챙겨주신다- 

 

이날은 매장에서 먹기로- 

 

마라탕 재료에 내가 좋아하는 요우타오도 있어서 만족 

찹쌀탕수육도 정말 맛있다. 깔끔- 

 

이날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서비스도 챙겨주셨다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던 꽃빵

 

특별한날에 마라혼밥을 할만큼 마라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소스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매장이 생겨서 너무 기쁘다. 

 

자주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