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낯선 물건, 낯선 장소

50플러스 남부캠퍼스, 자유수영, 주차.

반응형


한창 즐겁게 새벽수영 다니다가 

이사오는 바람에 수영을 끊게 되었다. 


쭉- 했으면 좋았을텐데 마침 바빠져서 ... 


세달만에 자유수영으로 수영장에 방문했다. 


근처에 광명, 부천 소사에도 수영장이 있다고 하는데.. 

비교적 주차가 쉬울것같은! (왜 그런생각이 들었는지는... ㅎㅎ;; 모르겠다.)


50플러스 남부캠퍼스로 갔다. 




다행히도 주차 자리는 넉넉한편... 


캠퍼스 뒷편에 20대정도? 할 수 있을것 같다. 



나는 평일 저녁 7시 타임에 들어가기 위해서 

6시 30분쯤 도착했다. 


45분부터 입장할 수 있으니.. 시간 맞춰서 가는게 더 좋을듯 하다. 


지어진지 얼마 안된듯.. 


 깨끗하고 시설이 좋다. 


7시 타임은 1,2 레인이 자유수영 레인이고 

3,4,5 레인은 아쿠아로빅을 하신다. 


아쿠아로빅 노래덕분에 더 즐겁게 수영을 할 수 있었다. 


남양주 호평체육센터에서는 자유수영도 초급 중급 고급.. 이런식으로 나눠져 있어서 편했는데 

여기는 2레인뿐이라... 


나와 비슷한(?) 초보분들이 오셔서 나야 괜찮았지만 

중급 이상이신 분들은 7시에 오시면 힘들듯하다... 


그리고 따로 자유수영 안전요원분이 안계시는듯했다. 




수건을 안가져가서;;(바보 ㅠㅠ)

그곳에 계신 직원분께서 빌려주셨다! 감사 ㅎㅎ 


3월부터 토요일 자유수영 시간이 조정된다고 한다. 


수영장 등록 접수일! 

다음달 새벽수영 접수하려하는데... 치열하려나? ㅠㅠ 남양주는 그래도 널널한 편이었는데 서울이라 걱정된다. 


여성분들은 10% 할인 ^^ 

수영 안한지 세달이 되었는데도- 실력이 엄청 줄어들진 않아서 다행이었다. ㅎㅎ

체력이 딸려서 겨우겨우 30분만 하고 나왔지만 ㅎㅎ


역시 수영 너무 재미있다!! 


남부캠퍼스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도 있고 북카페도 있어서- 가끔 들려서 일 보기도 좋을듯 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