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낯선 물건, 낯선 장소

아이패드 미니5, 펜슬 1세대 : 아이펜슬 연필처럼 사용하기 [핌스킨]

반응형

 

아이패드 1세대가 있었는데.. 쓸모 없어서 팔아서 에어팟을 샀었다. ㅎㅎ

그때는 너무 무겁고, 노트북이 있으니 딱히 활용도가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미니는 펜슬이 가능하다고 해서 ㅎㅎ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구입!! 

스타필드 부천점 일렉트로니샵에서 구경하다가 바로 사려고 했는데, 딱히 할인이나 그런 혜택이 없어서 ㅜ 구매는 안했다. 

원래였다면 무조건 골드!! 엿겠지만 미니5는 작아서 화이트 베젤이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스페이스 그레이로 선택! 

쿠팡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도착했다. ㅎㅎ

받자마자 이마트 에이샵에 가서 종이필름 부착! (19900원) 

그리고 젤리케이스랑 핌스킨에서 펜슬 스킨을 주문했다. ㅎㅎㅎ

 

평소에도 볼펜보다 연필쓰는걸 즐기기 때문에 ㅎㅎ 핌스킨 연필모양으로 ㅎㅎ

내가 좋아하는 노랑계열로.. ㅎㅎ

사람들 후기를 보면.. 똥손이신 분들도 잘 부착하셨다고 하는데 ㅜㅜ 나는 나름 손재주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빼뚤빼뚤 ㅜㅜ 아쉽당... 

그래도 별로 티 안남 ㅎㅎ

종이필름을 붙여서 그런지 필감도 서걱서걱 좋고, 애플펜슬 이건 진짜 물건이다. 

굿노트 구매해서 쓰는데, 스킨을 만들까하다가 시간을 너무 들여야할것 같아서 

쁘띠팩토리에서 [마카롱 다이어리 플래너 - 아이패드 용]을 구매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랑 ㅎㅎ 

젤리케이스 좋긴한데 펜슬을 넣고 빼는게 힘들다ㅜㅜ 

 

열심히 사용해야징